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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9월 29일 화요일

에이르 메신저 이모티콘 5종 세트!

 
깜짝 공개! 루니아전기 에이르 메신저 이모티콘 5 세트!
 

저희 올엠 루니아전기 그래픽팀에서 이번에 루니안들을 위해
에이르 메신저 이모티콘 5 세트를 특별 제작하였습니다~

이용제한? 없습니다~
다운로드하신 , 많이 애용해 주시면 됩니다^^


1.꺄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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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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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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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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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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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깜찍해서 깨물어주고 싶은 ㅎㅎㅎ

에이르를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에이르 이모티콘 5 세트를 사용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본인 메신저에 추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MSN 경우
:계속 검색을 해봐도, 5개를 바로 등록할 있는 방법을 아직 찾고 있네요.(아시는 댓글 )
 조금 번거롭더라도 직접 등록하는 방법을 썼습니다.
  
1
<메신저 하단 -> "이모티콘" 모두 보기 클릭>


2-ebb3b5ec82ac 

<만들기 클릭>



3 
<이미지를 찾아서, 삽입>


 4 
<그럼, 이렇게 이모티콘이 생성되지요^^>


2.Nate On 경우(붉은 글씨는 각기 사람마다 다름)
: 아래 기입된 본인 컴퓨터 경로 확인해 주시고,
  붉은 글씨로 영문 폴더안에 자신의 이메일 주소가 있는지 확인하신 ,
  이모티콘(Emoticons)폴더에 에이르 5 세트 압축을 푸시면 됩니다.
C:Program FilesNATEONBINE694FC700D6D70D5E2F47444A303DCCCEmoticons




-mongju-

2009년 9월 24일 목요일

랄프(Ralph) 홍보 동영상 보실래요?

 
격투가 랄프(Ralph)  홍보 동영상 공개 

오늘 공식 홈페이지에서 따끈따끈하게 공개된 격투가 랄프(Ralph) 홍보 동영상입니다
이번에 아주 멋지게 나온 같네요 ㅎㅎ

9~12월까지의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한 티저 페이지 가시면,
랄프에 대해서 더욱 자세히 소개 되어 있답니다.




<랄프(Ralph) 영상>

 
루니아전기 공식 팬블로그인 루니팟(http://lunipot.com/)에선
랄프 스킬, 모션을 직접 촬영해 포스팅을 해주셨네요.
멋지심~~






-mongju-

2009년 9월 18일 금요일

최초 공개 영상! 루니아전기 12월까지의 개발 계획

 

루니아전기, 12월까지 개발 계획을 공개합니다!



mongju(루니홍)입니다.

지난번 신규 캐릭터 파이터(Fighter) '랄프(Ralph)' 공개,
전승 날개 & 고레벨 마법진 효과에 이르기까지
공개 이후, 블로그에 달리는 댓글 계속 쭈욱 보고 있었습니다.

" 그럼, 루니홍 아무 반응 없는거야?"
라고 생각하실 분들도 계시겠군요.ㅎㅎ

사실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이긴 하나,
실제 개발자가 아닌 홍보담당자이기에
유저분들의 비판이나, 쓴소리에 대해 쉽게 " 이겁니다!"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리기가 쉽지 않네요.
일일이 제가 답변을 달아드릴 없는 점은 양해 부탁 드릴게요.

개발에 있어, 운영에 있어
100% 만족도 100% 불만족이란 있을 없겠죠.
하지만 저희 올엠은 계속해서 나아지기 위해 노력할 것이구요.
유저분들의 의견도 계속 들을 겁니다.

, 욕먹을 or 칭찬을 들을 각오를 하고
하나 준비를 것이 있습니다.

미우나, 고우나
루니아전기를 사랑해주는, 지켜주는 유저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말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올해 12월까지의 계획에 대해
루니아전기의 PM 맡고 있는
배진오 팀장이 발표를 하고, 이를 동영상으로 촬영했습니다.

긴말이 필요 없을 같구요.
영상은 분량상 크게 두개로 나누어서 공개합니다.   
의미 전달을 정확하게 하기 위해, 한국어 자막을 별도로 준비했으니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화면 오른쪽 하단에 "자막(캡션_Caption)"선택란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계속해서 루니아전기 계속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

-mongju-


Part1.루니아전기, 변화를 꾀하다!(8~10 개발 계획)

  



Part2.루니아전기,변화를 꾀하다!(11~12 개발 계획)

 



2009년 9월 10일 목요일

오늘 업데이트된 라이언(Ryan), 칼리(Kali), 아스카(Auska) 오리지널 궁극 스킬!

  
라이언(Ryan), 칼리(Kali), 아스카(Auska) 오리지널 궁극 스킬

  

라이언, 칼리, 아스카를 즐기시는 루니안 여러분~
오리지널 궁극 스킬 많이들 기다리셨을 겁니다.

오늘 한국 테스트 서버에 업데이트 되었답니다.^^
보신 분들을 위해 올엠 블로그에서 공개합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해 주시길 ^^   

-mongju-

1.아스카(Auska) 오리지널 스킬

2.라이언(Ryan) 오리지널 스킬

3.칼리(Kali) 오리지널 스킬 



2009년 9월 9일 수요일

최초 공개! 전승 날개 & 고레벨 마법진 동영상!

 
전승 날개 & 고레벨 마법진 이펙트!

안녕하세요. 루니아전기의 프로젝트 매니저를 맡게 Sean입니다.
앞으로 올엠 블로그에서 <Lunia 개발 25>에서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을 가지고
종종 여러분들께 인사를 드리게 될 것 입니다.
부탁드립니다.

제가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전승을 여러 차례 했을 경우,
고레벨이 되었을 경우 유저분들이 겪게 되실 새로운 변화에 대해서입니다.

그 동안 루니아전기에서는 자신이 남들보다 더 노력했고, 강해졌을 때,
이를 보여줄 있는 방법이 많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루니아전기를 열심히 플레이하신 유저분들이 자신의 노력에 대한 것을
어떻게 하면 보상을 받을 있을까에 대해 고민을 해왔습니다

물론, 캐릭터가 더 강한 데미지를 주고, 화려한 콤보 공격을 하고, 멋진 스킬을 쓰는 것도 보상이
있겠지요. 하지만 여기에서 나아가, 비쥬얼적으로 뭔가 차별화시킬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승, 날개를 달다

동안 유저분들이 전승을 하게 되면, 스텟이나 스킬 포인트는 증가를 하지만
처음 전승할 때 캐릭터 신장이 조금 커지는 이외에는
외형적인 변화가 없어 아무리 여러 차례 전승을 하더라도
주위 유저들이 상세정보를 보기 전까지는 얼마나 전승을 했는지 알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을 개선하고자, 9월에
"전승 단계에 따라 날개를 달아주는" 패치를 것입니다.

전승을 거듭할 수록 외형적으로 점점 변하면서, 눈에 봐도 이 캐릭터가
얼마나 전승을 했는지를 알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비쥬얼적으로도 '멋지다'라는 느낌이 나올 있도록
디자인팀에서 수 차례 수정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아래 보시는 동영상은 전승 단계가 최고조에 이르렀을 보여지는 날개 형태입니다.
다시 말해, 일정 횟수의 전승부터 등에서 날개가 자라기 시작해 전승을 거듭할수록
점점 날개의 크기가 커지게 되는 것입니다.


 <전승 날개영상



90, 99레벨(Lv), 마법진 효과 부여!

다음은 캐릭터 레벨업에 따른 외형적인 변화에 대한 얘기를 진행해 볼까 합니다.

캐릭터가 70레벨이 넘어가면 모두가 동일한 장비를 착용하게 됩니다.
또한, 85레벨의 궁극 스킬을 제외하고는 동일한 스킬을 사용하며,
아바타 아이템을 착용하게 되면 아무리 레벨이 높아도 캐릭터의 외양은 동일합니다.

, 일정 이상의 고레벨에 도달한 이후에는
이후 레벨업을 하더라도 외형적으로 변화되는 부분이 적기에
열심히 노력한 유저분들에게 그에 따른 보상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서 90레벨과 99레벨이 경우,
누구나 눈에 레벨을 인식할 있도록 캐릭터 발밑에
마법진 효과, 일명 '장판 효과' 구현하게 되었습니다

 <90. 99 레벨 마법진 효과 동영상>


동영상에서 보시는 처럼, 90레벨 이상이 경우 그리고 99레벨을 달성할 경우에
어디서나 자신의 발 밑에 마법진 효과가 생성됩니다

물론, 90레벨 자체는 결코 달성하기 쉬운 레벨은 아닙니다, 하지만 누구나 도달할
있는 레벨이 아니기에, 정말 열심히 유저분들에게 비쥬얼적으로 차별화되는
그런 보상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단순히 조금 화려한 아바타 아이템이 아니라, 정말 루니아전기를 열심히 플레이해주시는
분들을 위해서 개발팀, 디자인팀에서 힘을 합쳐서 특별히 이펙트를 만들었습니다.

  
지금까지 말씀 드린 두가지 업데이트의 목적은
캐릭터가 내적으로만 강해지는 것이 아니라,
겉으로 보기에도 정말 '강하구나'라는 느낌을 주고자하는 것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더불어 유저분들 스스로 자부심을 느끼실 있도록 하고 싶었습니다.

그럼, 조만간 업데이트 9 패치 내역 관심 있게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정도로 포스팅을 마치고자 합니다.
루니아전기를 항상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께 늘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다른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Sean-  

2009년 9월 3일 목요일

신규 스페셜 캐릭터 '격투가(Fighter)' 최초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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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니아전기 신규 스페셜 캐릭터 <격투가> 최초 공개

 이제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기운이 감도는 가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습니다.
 가을을 일컬어 이런 말이 있죠!
 남자의 계절! 고독의 계절! ^^

 <루니아전기>에서도 남자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오랜만에 남자 캐릭터를 야심차게 준비해 봤습니다

아직 테스트 서버에도 올라가지 않은 따끈따끈한 컨텐츠들을
저와 함께 감상하시겠습니다!
신규 캐릭터 많이 사랑해 주시고, 아껴 주시길 바랍니다. :)
 
-그는 어떤 모습인가! 


 우선 말이 필요 없죠.
 그의 첫인상부터 한번 보겠습니다
 웹원화를 먼저 공개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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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격투가(Fighter) 웹 일러스트>


 보는 순간 느낌은!

 우왓! 일단 이기적인 기럭지! 큰눈! ~벌어진 어깨!
 왠지 요즘 나오는 짐승 아이돌 같은 느낌이랄까요...ㅎㅎ
 힘과 카리스마가 느껴지는군요! ^^



-격투가(Fighter) 프로필 대공개!

신규 캐릭터의 프로필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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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투가(Fighter) 프로필>


-3D 실제 캐릭터 탄생 과정! 

앞서 보셨던 '랄프' 2D 일러스트가
이제 그래픽팀의 정성스러운 손길 하나하나로 아래와 같이 실제 캐릭터화되는 과정을 거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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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하여!
요렇게 멋진 동작들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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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투가 '랄프' 3D 애니메이션 동작>



동작들을 하나로 연결해서보면, 아래와 같은 영상이 탄생하게 됩니다!
(아직 타격 사운드가 입혀지지 않은,  애니메이션 동작만 보여지는 동영상입니다)
  
   

<격투가(Fighter) 3D 애니메이션 영상>

-간지난다! 스크린샷

이제는 간지나는 스킬 시전 스크린샷을 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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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이젠 모든 작업물들을 한눈에 확인할 있는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하겠습니다!
영상 분량은 22!
짧은 분량이지만, 랄프의 특징이 묻어나는 스킬들로만 구성해 영상을 찍었습니다!
이제 조만간 테스트 서버, 그리고 서버에서 직접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랄프 플레이 동영상>


<격투가(Fighter)제작에 얽힌 개발자 인터뷰>



   이준호 기획팀장에게 물었다!


-‘격투가클래스를 이번 신규 캐릭터로 선정하게 계기는
개발자들은 늘 다음 클래스를 결정할 때 많은 고민에 빠지곤 하지요.
전체적인 균형을 맞추는 것, 그리고 루니안들이 좋아할 있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아야 하기 때문이죠.
이번에도 역시 몇 가지 클래스 후보를 놓고 고민을 했었고, 액션 게임 유저들이 좋아하는 클래스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근접형 액션 플레이어의 장점을 살릴 캐릭터,  격투가 '랄프' 탄생되게 것입니다.

-격투가 랄프 한마디로 어떠한 캐릭터인가?
끝없는 수련으로 내공을 쌓아 자신이 가진 신체의 잠재 능력을 극대화시킨 강한 캐릭터입니다.
그래서 랄프 자기의 신체가 곧 무기 되는 캐릭터입니다.

또한, 전문적인 대전 액션 게임에서나 보여줄 있는 화려하고 다양한 콤보를 많이 구사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즉, 대전액션의 액션과 콤보를 상대방 캐릭터뿐만 아니라 다수의 몬스터들을 상대로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개발 시 가장 역점을 둔 것은?
우선 기본적으로 랄프 스킬 , 많은 스킬이 발차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내부에서 기획자들끼리 빈 회의실에 모여 실제 발차기시연을 수도 없이 
했습니다^^ 
스킬의 발동 속도가 빨라 속도감 있게 랄프 플레이하실 있을 겁니다.

더불어 격투가라는 클래스를 만들 당시 많은 대전격투 게임을 참고로 했었는데,
대부분 1:1 진행되는 방식이라,
<루니아전기>만이 가지는 플레이어 VS 플레이어, 플레이어 VS 몬스터,
다수 플레이어 VS 다수 플레이어 등 다양한 플레이 패턴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격투가를 만들고자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어떤 유저들에게 랄프 관심을 많이 받을 것이라 예상하는지?
우선 대전 액션 게임, 특히 화려하고, 멋진 근접형 캐릭터 좋아하는 유저분들이라면
좋아하시지 않을까 합니다.(저희의 바람이기도 합니다^^)
또한 무엇보다 무기없이, 맨몸으로 몬스터를 상대하고 싶은 유저분들에게도
인기가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격투가를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은?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다양하고, 멋진 콤보를 쓰실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습니다.
랄프 함께 자기가 원하는 스타일의 콤보를 개발하는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허성준 그래픽 팀장에게 물었다!


-격투가 원화는 어떤 느낌이 묻어나게 제작했는가?
격투가만의 강인한 느낌과 날렵함을 전체적으로 묻어나게 제작하고자 했습니다.
그리고 수려한 외모도 빼놓을 수 없죠.^^
더불어 의상에서 뭔가 강력한 포스가 느껴지게 했고, 의상의 포인트는 뭐니뭐니해도
멋지게 휘날리는 머플러입니다.^^

-3D화하는 과정에서의 에피소드는?
우선 근접 캐릭터이다 보니, 거리를 조정하는 있어서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또한, 다리에 무기를 장착하다 보니, 일단 무기 착용부위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무기가 자연스럽게 배치되어야 한다는 것, 그리고 눈에 적절하게 띄어야 하는 것
이 두 가지에 신경을 썼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다들 짐작하시겠지만 머플러가 자연스럽게 휘날리게 하는 것!
이 부분에도 세심하게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격투가 액션 제작에 있어서 가장 중점을 둔 사항은?
기존 나왔던 타 게임 격투가와는 좀 차별화를 둬, 발기술 액션에 특히 초점을 많이 두고
제작했습니다. , 발차기 & 주먹으로 적을 멋있게 날려버릴 있는 액션!
무술가 느낌이 물씬 묻어나게 액션을 잡았습니다.

-격투가 스킬 이펙트에 있어서, 특징은?
발 부위를 활용한 다양한 스킬에 적절한 이펙트를 찾기 위해 많이 고심을 했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파워가 넘치고 & 화려하다는 것을 느끼실 있도록 했고요.
특히, 강력하게 일어나는 파동 이펙트를 유심히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유저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초근접 캐릭터인 랄프의 강력한 데미지, 액션, 콤보를 시원하게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빠르고 시원한 액션에 중점을 두고, 랄프를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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