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List

2013년 2월 15일 금요일

크리티카 OBT 일정 공개, D-11! 분주한 개발실 풍경


지난 VIP 유저파티 '초액션스쿨' 에서 공개되었던 크리티카의 OBT 일정! 
2월 중 파이널 테스트와 1분기 내 OBT 소식 전해드렸었죠.  
OBT의 전초전이라 할 수 있는 파이널 테스트를 애타게 기다리는 여러분의 목소리, 모두 듣고 있었답니다 ㅠ_ㅠ
오늘 드디어 그 마음에 보답할 수 있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절로 당당하게 어깨가 펴지는 기분이네요 ㅎㅎ

바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파이널 테스트와 OBT 일정을 동시에 공개하게 되었다는 소식!
관련링크 [안내] 크리티카 오픈 베타 서비스 일정 안내 







:: 부족한 떡밥에도 스스로 떡밥을 제조하며 기다려 주신 여러분은 진정한 액션 유저:D  ::


공지된 날짜에 의하면 파이널 테스트는 오늘부터 불과 4일 후인 2월 19일부터,
오픈 베타 서비스(OBT)는 11일 후인 2월 26일부터 본격 시작됩니다!! 
기다리시는 여러분께는 너무나 긴 시간이겠지만, 개발사인 올엠에게는 '불과' 4일! 

오랜 준비와 세심한 고려의 결과물을 여러분 앞에 내놓고 평가 받는 시간, 
보다 완성도 높은 '크리티카'를 여러분께 선보이기 위해 일분일초도 놓치지 않고, 
열심히 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크리티카 스튜디오 풍경을 공개합니다. 

2월 19일! 파이널 테스트, 집중 또 집중!

파이널 테스트는 정식으로 여러분께 '크리티카'를 선보이기 전에, 
많은 유저분들께 선보일 준비가 되었는지 안정성을 점검하기 위한 테스트랍니다.
(유저분들이나 올엠인들이 스트레스를 견딜 수 있는 척도를 재는 테스트는 아님…. 아닐 거에요...)
OBT의 직전 관문이라고 해도 좋을 이번 테스트를 위해 올엠인들의 집중도는 최고조에 달해 있는 상태!


:: 올엠 페이스북에서 공개되었던 이 사진, 기억 나시나요? ::

파이널 테스트까지 남은 기간 D-4,
오픈베타서비스까지는 D-11 ! 
지난 연말에 처음 공개 되었던 D-Day Counter는 사실 이 기간을 위해 존재했습니다
그동안 가려져 있었던 숫자들이 바로 파이널 테스트 날짜까지 남은 기간이었던 것이죠! 'ㅁ' 

남은 기간이 얼마 되지 않기 때문에,  올엠은 굉장히 긴박하게 돌아가고 있답니다
완성도를 높이고더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개발자들 모두 한 시도 긴장을 놓지 않고 만전을 기하고 있지요.  



:: 직접 게임을 해보면서 게임 내의 문제점을 점검하고보완해야 할 점들을 체크하고 계신 '크리티카' 개발진들! :: 


:: 다 함께 머리를 맞대고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 보다 박진감 있는 게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는 사운드팀! (헤드셋 덕택에 안정감 있게 몰카 성공'ㅁ'乃) ::

:: 아이디어를 끌어내기 위한 브레인스토밍 회의! ::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내고, 토론하면서 아이디어를 발전시켜 나가는 시간! 
칠판처럼 사용할 수 있는 탁자 위에 재미있는 그림이 가득한데요, 
어떤 토론 중인지 궁금하시겠지만... 미리 알면 재미없잖아요? +_+ 


  :: 회의가 끝난 후 빈 회의실. 책상 위에도 유리 칠판 위에도 빼곡이 아이디어가 가득합니다 ~ ::

:: '크리티카' 만의 고유한 느낌을 찾기 위해 애쓴 흔적들 ::


:: 바로 이런 고도의 집중 속에서 '크리티카'의 주옥 같은 액션들이 태어납니다. ::


'크리티카', 목표는 소통! 


지난 수요일, OBT를 앞두고 마지막 브레이킹 데이가 열렸습니다
브레이킹 데이는 모두 아시다시피 매달 올엠의 소식을 나누는 월례회인데요
이 날은 김영국 이사님의 크리티카 OBT에 관한 발표가 있었답니다

OBT 일정 및 그 후의 일정에 대한 간단한 발표 후크리티카가 나아가야 할 길에 대해 이야기 하셨죠


:: 오픈 이후, 유저들과 함께 '크리티카'를 만들어 가자는 개발 이사님의 발표 ::

" '크리티카'는 당장 오픈도 중요하지만오픈 후가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오픈 후 얼마나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을지, 
유저들과의 소통점을 찾는 것이 오픈 후 '크리티카'의 목표입니다. "  

얘기에 모든 개발진들이 공감을 했고, 오픈 후에 더욱 재미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유저와 끊임없이 소통하며 좋은 게임을 만들 것을 다짐하게 되는 자리였습니다

특히 올엠 블로그를 맡고 있는 요미는 바로 유저분들과 소통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소통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OBT 후에는 더욱 많은 분들이 찾아주실 텐데, '크리티카' 뿐만 아니라 

올엠에 대해 좀 더 많이 알려 드리고 싶은 마음이 무척 크거든요.
유저분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많이 고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OBT 이전에 마음을 맞춰보자는 사장님의 즉석 박수 게임!
(이날 올엠 전원 15번 박수 성공! 기념으로 점심에 사장님께서 피자를 쏘셨다는 후문이...) ::


'크리티카' 파이널 테스트, 이제부터 시작! 

크리티카와의 만남, 이번이 처음인 분도, 예전부터 관심있게 지켜봐 주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오픈 형태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전에 크리티카를 몰랐던 분들도 자유롭게 즐겨 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가능한 많은 분들이 크리티카를 즐기고, 많은 피드백을 주셨으면 해요.




또, 앞으로 '크리티카'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랍니다. 
관련링크 네이버 토요웹툰 '초오오~액션 개그반!'  

             
:: 예를 들면.... 이런 거?  마스터 좋아요 마스터*-_-* ::
관련링크 네이버 화요웹툰 '노블레스' 271화          

특히 PC방에 있는 배너와 포스터~ 이미 발견해서 인증샷을 찍어주신 분들도 계시죠?^^
우리 동네 PC방에서 '크리티카'를 발견하면... 많이 반가워해 주세요.ㅋㅋ
주변
친구들과 함께 파이널 테스트에 입성하시면 더욱 좋겠네요 :D (커플로 오시면 좋겠지만...안될거야 아마ㅠㅠ)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입니다.






Fun through all media


-Yomi-

댓글 2개:

  1. 내일 파이널인데 ㅋㅋ
    준비 잘 되있을지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개발자분들이 만전을 기하고 계십니다 +_+ 떨려요! 두근두근

      삭제

올엠블로그에 자유롭게 댓글을 달아주세요.

Share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