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List

2012년 10월 5일 금요일

내 생애 가장 화끈한 일주일을 위해, 크리티카 2차 CBT 테스터 모집!!


징검다리 연휴까지 챙겨 쉬느라 늘어진 몸과 마음을 확~! 일으켜 세워 줄 화끈한 액션 로망, '크리티카'가 드디어 2차 CBT로 돌아왔습니다!!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 
2차 CBT 테스터 모집 시작! 



오늘부터 무려 열흘간 진행되는 테스터 모집을 거쳐, 10월 18일부터 일주일 간의 2차 CBT가 시작됩니다! 뭐, 이거 말고 더 알아야 할 일정이 있나요~?>▽< 이제 남은 것은 테스터 신청하고 달리는 것 뿐!! 

... 읭? 그래도 뭔가 더 얘기해줄 거 없냐구요? ㅇ_ㅇ;; 기다림에 지쳐 올엠 블로그까지 찾아 오신 여러분을 그냥 지나칠 순 없는 법! 올엠 블로그지기 Yomi의 2차 CBT 백배 즐기는 체크 포인트, 지금부터 딱딱 짚어드리겠어요!! 


Checkpoint 하나! 1차 CBT의 쩌는(?) 용자님들, BEST 5 영상 다시 보기! 
  지난 1차 CBT에서 개발팀 내에서도 서로 공유했다던 그 영상, 기억하시나요? 체술사, 천랑주, 마검사 등 다양한 직업군을 넘나들었던 쩌는(?) 컨트롤의 용자님들! BEST 5 영상을 돌려보며 개발자들도 감탄을 거듭한 그 '신의 컨트롤'을 습득하세요!

Checkpoint 둘! 2차 CBT에 추가 되는 보스, 특성 미리 알고 대비하기! 
 SSS로 스테이지의 MVP가 되는 법! 2차 CBT에 처음 등장하는 매력적인 보스들, 사실은 이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그 특성들이 살짝 공개 됐었다고?! 아는 만큼 빨리 깬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보다 강하게, 보스전을 대비하세요! 

Checkpoint 셋! 내가 원하는 캐릭터, 미리 보고 선택하기! 
 전사와 마법사, 그리고 여캐도적! 각각 매력이 다른 직업군들 선택하기 쉽지 않으셨죠? 이제 고렙이 되었을 때 내 캐릭터가 쓸 스킬을 미리 보고 선택하세요~ 미리 봤는데도 못 고르시겠다구요? 그럼... 셋 다 해보세요!>3<

Checkpoint 넷! 유저의 '마음의 소리', 바로바로 피드백하기!
 그동안 수많은 유저들의 소리를 귀담아 들으며 최대한 많은 '액션 로망'을 이번 CBT에 반영하려 노력했지만, '크리티카' 개발팀은 아직 배가 고픕니다...+_+ '이게 바로 액션이지!' 라는 한 마디를 들을 때까지 멈추지 않을 개발팀에게 여러분의 '마음의 소리'를 전해주세요! 


플레이 영상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수많은 질문들, 여러분의 모든 궁금증을 풀어 드릴 '크리티카' 2차 CBT, 테스터 신청 기간을 놓치지 마시고 지금 바로 달려가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올엠블로그에 자유롭게 댓글을 달아주세요.

Share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