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List

2012년 9월 14일 금요일

루니아 글로벌 서버 회원 가입&게임 가이드!



(1) 미국 루니아(www.lunia.com) 사이트에 계정을 만들어 보자

 http://www.lunia.com 에 접속하시고 [Sign Up] 버튼을 눌러 회원 가입 절차를 완료해 주세요. (사이트 접속 후 오른쪽 상단에 [Sign Up] 버튼이 위치합니다.)




[Sign Up] 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아래와 같이 회원님의 이메일 주소를 묻는 창이 나옵니다.   여기에 입력하신 메일 주소는 앞으로 회원 계정으로 사용되게 됩니다.  

  • (1) 번 (2)번 입력창에는 동일한 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 (3) 번 유저 이용 동의를 체크해 주세요.
  • (4) 번 버튼을 눌러 생성을 완료해 주세요.



[Create Account]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입력한 메일 주소로 확인 메일이 발송 되었다는 창이 뜨게 됩니다.  이전 창에서 입력한 본인의 메일 주소가 맞는지 확인하시고 [Close] 버튼을 눌러 해당 창을 닫습니다.

그리고 회원 가입 확인 메일이 사용하신 메일 주소 배달함에 도착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아래 그림은 LuniaGM 이 보낸 환영 메일 입니다.  아래와 같은 메일을 받았으면 메일 본문에 포함된 링크 주소를 클릭하여 회원 메일 및 계정 확인 작업을 마무리 해 주세요.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시 www.lunia.com 페이지에 자동 접속되게 됩니다. 내 회원 가입 페이지에서 계정 비빌 번호를 입력하시고 회원 가입 절차를 마무리 하실 수 있습니다.

  • (1)번, (2) 번 동일한 계정 비번을 입력해 주세요.
  • (3)번, 아래 그림처럼 보이는 텍스트를 직접 입력창에 입력해 주세요.
  • (4)번,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 가입 프로세스를 완료 합니다.


정상적으로 회원 가입이 종료 되었을 경우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받으셔야 합니다.



(2)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실행

회원 가입이 마무리 되셨다면 아래 메뉴를 통해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페이지 (http://www.lunia.com/guide/download.aspx) 접근이 가능합니다.


아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Click to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시면 클라이언트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 된 파일을 더블 클릭하면 게임 설치가 시작 됩니다.


클라이언트 설치가 마무리 되면 "바탕 화면" 에 루니아 게임 아이콘이 생성되며 그것을 클릭하여 아래와 같은 패처 창이 실행됩니다.  패치가 종료 되면 아래 (1) 번 버튼을 클릭하여 게임을 실행 합니다.


게임이 실행되면 서버를 선택합니다.  현재 1개의 서버만이 존재 합니다.  (1) 번 선택 이후 (2)번 버튼으로 로그인 페이지에 입장 합니다.


한국 서비스와 다르게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직접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아래 그림 처럼 게임 실행을 하시면 로그인 입력창이 보입니다.  

  •           (1) 번 창 : www.lunia.com 계정 입력.  회원 가입에 사용한 메일 주소 입니다.
  •           (2) 번 창 : 회원 가입 때 생성한 비밀번호 입력
  •           (3) 번 버튼 : 입력을 완료하고 [Connect] 버튼을 눌러 게임 접속!





댓글 14개:

  1. 답글
    1. 안녕하세요, 김민호님. 현재 올엠에서 관련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추후 다른 공지를 또 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삭제
  2. 안녕하세요, 김동건님. 말씀하신 반응 속도 문제는 저희가 인지해서 논의 중에 있답니다. 추후 다른 공지로 안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답글삭제
  3. 기존 캐릭터 데이터들은 이동되는건가요 안되는건가요?
    장비 전승 래벨 치장 등등 말이에요..

    답글삭제
    답글
    1. 안녕하세요, 박재호님. 문의하신 부분은 현재 논의 중인 사항이라 정확한 답변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결정되는대로 블로그를 통해 공지해 드릴 예정에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4. 정말 감사합니다. 굉장히 피곤하실텐데 유저들을 위해서 프리서버까지 신경써주시고... 정말 감사하다는 말밖에는 나오지 않는군요. 하지만 한국서버가 없어지는건 역시 많이 아쉽네요... 메이플스토리 같이 돈에 눈이 멀어서 쓸데없이 유저를 뺏어가는 게임이 사라져야 다른 선량한 게임들이 먹고 살텐데... 어쨌든 프리서버 감사하구요, 힘내세요! 유저들이 응원할테니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안녕하세요, 키세키님.^^ 최대한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서버를 만들기 위해 올엠에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답니다. 프리서버에 대한 응원 고스란히 전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삭제
  5. ㅠㅠ 슬프네요
    제가 유학준비 하느라 게임을 못했는데
    갑자기 들어가보니 왠지 분위기가 이상하더라구요
    캐시상점도 제대로 안뜨고... 그래서 수많은 정보를 통해서 서비스 종료를 알게되었는데
    가슴이 철렁!!!!
    다행히 유저분들을 위해서 프리서버까지 신경써주시는거에 대해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미국루니아 사이트에 들어가서 해봤지만 역시 처음부터 시작해야 하는군요
    캐릭터 이동.....어떻게 안될까요?????너무 막막하네요;;
    캐시 이벤트도 참여하지 못한게 아쉬운데...
    또한번 해주시면 안될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아 혹시.... 프리서버랑 미국 루니아랑 다른거죠???
      전 잘 이해가 안되네요;;;(죄송해요)
      미국 루니아를 여러개 국어(?)로 사용하신다는 건가요?
      아님 프리서버라는 것을 따로 만드신다는건가요???

      삭제
    2. 안녕하세요,Joonmin Jeon님.^^ 글로벌 서버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으실텐데요, 캐릭터 이전 등 운영에 대한 자세한 정책은 아직 확정되지 않아 뭐라 말씀드리기 힘든 점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또한, 글로벌 서버가 오픈되기 이전에 미국 루니아 서버를 체험하고 계신 분들께서 보다 많은 콘텐츠를 체험하실 수 있도록 캐시를 지급해드리는 정책을 준비 중입니다. 글로벌 프리 서버는 미국 루니아 서버를 기반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니 이 점도 참고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삭제
    3. 그러면 또 캐시 이벤트 생기는 거죠??? ㅎㅎ

      삭제
  6. L코인은 어떻게 지급받는 건가요? ㅠ 지인분이 장식템 없이는 사냥이 힘들다고 하셔서 지급일만 기다리고 있는데... ㅠㅠ 어디서 오지요? 지금 접속해뒀는데...

    답글삭제
  7. 링크를 누르니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다고 뜨는데 이거 저만 이런 건가요? ㅜㅜ 너무 하고 싶은데 중국서버는 제가 중국어를 못해서 힘들것같고 미국서버라도 꼭 하고 싶은데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답글삭제
  8. 중국루니아전기 회원가입좀 알려주세요.

    답글삭제

올엠블로그에 자유롭게 댓글을 달아주세요.

Share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