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List

2012년 9월 28일 금요일

게임 개발사 올엠, 새 소식을 전할 새로운 창구 오픈!


누군가를 처음 만났을 때 유난히 첫인상이 좋았던 기억, 있으셨나요? 첫인상이 좋은 사람은 유독 오래 기억에 남고, 남들보다 더 호감이 가곤 하지요. 이런 첫인상의 마법은 기업도 예외는 아닐 텐데요, 여기서 퀴즈! 그럼 기업의 첫인상을 가장 강하게 남기는 '얼굴'은 무엇일까요?


올엠의 첫인상, 새롭게 남겨드릴게요
올엠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올엠의 첫인상, 올엠의 얼굴! 올엠 공식 홈페이지가 대폭 변신을 꾀했습니다. 새로운 올엠의 홈페이지, 거두절미하고 일단 집들이부터 초대할게요~ 


새로운 홈페이지는 올엠의 창립 12주년과 <크리티카>의 2차 CBT를 기념해 오픈하게 되었답니다! 게임 개발사 올엠이 태어난 지 12주년, 올해 초 올엠은 '인터랙티브 사업부'와의 분리를 통해 명실상부한 게임 개발사로 다시 태어나게 되었는데요, 새로운 홈페이지는 전문화된 게임 개발사로서의 통통 튀는 기업 정체성을 한 눈에 보여주는 멋진 디자인으로 무장하고 있답니다. +_+ 

:: 올엠 홈페이지의 PC 버전 메인화면 ::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한 눈에 들어오시죠? 특히 눈여겨 봐주셨으면 하는 메뉴는 바로 'Vision'! 재미연구소 올엠의 "Fun&Wise"한 기업문화를 한 눈에 보여드리는 메뉴거든요. 개선된 채용 페이지의 '인재상' 메뉴와 함께 읽어보시면 올엠이 어떤 회사인지 바로 감 잡으실 듯?! 혹시 올엠에 관심을 갖고 계신 이시라면, 알기 쉽게 씌어져있는 '비전''인재상' 메뉴들~ 숙독하고 오시면 합격은 따놓은 당상이라 감히 장담 드리겠어요!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홈페이지!


왼 쪽 스크린샷, 마치 홈페이지의 미니어처 같죠? 바로 올엠 홈페이지의 스마트폰 버전이랍니다. 

색색깔 산뜻한 홈페이지 메뉴는 심지어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도 완벽 호환됩니다! 격자 모양의 메뉴들이 시원시원하게 구현되어 소세지 손가락을 가진 Yomi도 클릭하기 편하답니다 ㅎㅎ 해상도도 화면도 최적화 되어있으니 이제 휴대기기에서도 얼마든지 올엠 공식 홈페이지를 둘러 보실 수 있어요. 

읭? 공식 홈페이지는 한 번 보면 끝 아니냐구요? 노노~ 올엠 홈페이지는 올엠 소식의 허브랍니다. 올엠 공식 홈페이지는 블로그와 보도자료, 언론보도 내용들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어서 방문하실 때마다 새 소식들을 접하실 수 있어요. 특히 새 소식이 업데이트 되면 메인 화면에 바로 배치되기 때문에 놓치실 걱정이 없다는 거~ 블로그 소식도 바로바로 홈페이지로 올라갑니다! 올엠 홈페이지-블로그-페이스북의 삼위일체가 완성되는 순간이에요.*-_-*


:: 올엠 홈페이지 모바일 버전 ::





태블릿 PC로 본 올엠의 소식들이에요. 언론에 보도된 내용과 블로그의 소식들을 이렇게 한 자리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올엠의 보도자료와 추후 페이스북 소식까지 태블릿 PC로 큼직큼직하게 만나보세요!


:: 큼직큼직,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날 수 있는 올엠의 갖가지 소식들! ::



올엠의 가치와 기업문화를 무엇보다 잘 보여주는 올엠의 '새 얼굴', 올엠을 처음 만나시는 분들 뿐 아니라 이미 올엠 홈페이지에 들러주셨던 여러분들께도 훨씬 싱싱한 첫인상으로 다가가게 되겠죠? 새롭게 바뀐 올엠 홈페이지를 통해 역동적인 올엠의 현재를 여러분들께 바로 전해드릴게요!





Fun through all media


-Yomi-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올엠블로그에 자유롭게 댓글을 달아주세요.

ShareThis